Little Known 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이 방법을 사용하시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제 결제 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는 통신요금 미납이 없으나 과거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는 경우에도 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통신사마다 고지서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앱 결제 등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는, 결제를 시도할 때 결제 창에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결제를 시도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결제가 되는 반면, 정보이용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을 설치하고 어플에 접속하여 판매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구매해주면 완료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다만 급한 상황이 생기면 눈앞에서 뛰어내리는 경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한 적이 없는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소액결제를 시도할 소액결제정책미납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

또한 구글에서 결제하면 '콘텐츠 사용료'라고 표기되어 있어 '콘텐츠 사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켤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등 정보이용료현금화 상품권 종류를 선택한 뒤 통신사,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개인 정보를 입력하신 후 결제하시게 되면 입력하신 휴대폰으로 핀 번호가 도착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